사진 제공 = 에스턴우드
사진 제공 = 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의 에스턴우드 일산본점에서 원목 가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대형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전시장은 1관부터 3관까지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어 쇼핑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에스턴우드의 제품은 전 세계에서 수입한 목재를 이용해 제작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원목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원목 가구뿐만 아니라 가죽 쇼파, 디자인 가구, 수입 가구, 모던 가구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우드슬랩 가구와 국내 제작 소파를 세부적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공장직판 매장인 에스턴우드는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자체 배송팀을 운영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40년 가구 제작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1:1 상담을 진행한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현재 6인용 우드 식탁 할인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세일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가구 구매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일산본점은 일산아우디서비스센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분한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대형 전시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