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 푸른숲마을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 ‘파주힐스더반’이 즉시입주세대 및 설계 시공이 가능한 조건으로 분양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운천리 일원에서 이미 조성된 푸른숲마을에 약100여세대 대단지로 이뤄져 있다. 각종 원자재 인상 등을 감안해도 최저분양가 분양 중이므로, 인근 파주 문산 아파트와 파주전원주택 가격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형성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파주힐스더반’은 준공 된 세대를 분양 받을 수 있는 즉시입주 세대와 입주자가 직접 설계와 시공을 원할 경우 토지만 개별 분양하고 있다. 단지는 붉은색 조적벽돌, 스타코마감, 세라믹사이드 등 각 세대의 취향을 고려하여 개성 있는 주거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고 내부에는 시스템에어컨 4대가 설치되어 있다. 한샘, 리바트 등 유명자제로 내부 시공이 진행되어 명품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주차공간도 세대당 2대가 가능하도록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제공되는 등 주거 시스템도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설계되었다. 

주변 생활인프라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종합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시설이 차로 5분 거리에 형성되어 있다. 생활권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이 자리하고 있는 ‘학세권' 타운하우스에 해당한다. 

생활에서 힐링시간을 가질 수 있는 숲과 녹지가 인근에 풍부하게 자리하고 있다. 도심에 인접한 타운하우스는 전원주택 같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취향 반영이 가능한 주거 공간이면서도 중심상업시설의 인프라를 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당동 IC를 이용하면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용의하다. 또 운천역이 차로 3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반경 10km이내 LG디스플레이, LG이노택, 딩동산업단지, 선유산업단지, 월릉산업단지, 파평산업단지 등이 있어 해당 지역에 근무자에게는 직주근접 주거지로 제격이다. 

파주힐스더반 관계자는 “수도권 타운하우스는 수도권 내 출퇴근 교통편이 다양하게 갖춰져 이동이 용이한데다 사생활 침해와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자연과 벗삼아 워라벨을 중시하는 요즘 트렌드에 부합한 주거 조건을 갖추고 있어 연령이 상관없이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힐스더반 모델하우스는 현재 사전예약으로 운영으로 방문 시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