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킴블레이드 사각날 실리콘 발수코팅 와이퍼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잘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소개됐다.

박준형, 광희, 해인이 출연하는 채널A '잘사는 재미 장비빨'은 가성비템부터 초고가 럭셔리 템에 이르기까지 최신 장비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자동차 관련 제품이 소개되었는데, 주인공이 사용중인 킴블레이드 와이퍼는 기존 역삼각형 모양의 블레이드와 다른 특허 받은 사각형 모양의 블레이드와 레드,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 와이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존 역삼각날 와이퍼는 구조적인 문제로 날 눌림, 부식, 변형이 불가피했으나 킴블레이드 사각날 와이퍼는 교체 주기를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고 와이퍼가 튀거나 떨리거나 삐걱거리는 소음도 나지 않아 쾌적하고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발수코팅제를 사용할 필요 없이 킴블레이드 사각날 와이퍼를 단순 작동시키는 것만으로도 발수코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발수와 청정기능이 있는 스페셜 듀얼 실리콘을 아낌없이 사용해 선명한 시야확보와 탁월한 방오력은 물론 날씨 변화, 장기간 야외노출에도 부식이나 변형걱정이 없다.

킴블레이드는 와이퍼 전문 기업으로, 자동차에서 필수 소모품인 와이퍼의 근본적인 성능과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는 사각형 모양 블레이드 기술(사각날 기술)로 특허를 획득했다. 미국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이퍼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도 제품의 가치와 상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킴블레이드 관계자는 “특허 받은 킴블레이드의 사각날 와이퍼는 4절 링크구조 사각날을 통해 실리콘 와이퍼의 장점은 살리고, 일반 역삼각날 와이퍼의 단점은 극복한 세계 유일무이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며 빗길, 눈길 등의 조건에서도 항상 최상의 운전 환경을 가질 수 있는 와이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