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다이나톤
사진제공- 다이나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전자악기 전문 브랜드 (주)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오는 5월 11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G마켓을 통해 빅스마일데이 G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베스트셀링 모델 DCP-580, DT100, DT10 등 베스트모델을 최대 30% 행사가로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 구입시 받아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으며 라이브 중 디지털피아노에 대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구매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풀패키지 사은품과 포토 리뷰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DT100 모델은 유럽 수출형 인기 모델로 클래식 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원목 시트를 사용했다.

1Gbit 의 고품질 사운드 데이터로 그랜드 피아노의 선율을 담았으며, 어쿠스틱 시뮬레이터 탑재로 그랜드 피아노의 현, 댐퍼, 캐비닛의 공명효과를 그대로 표현하는 3가지의 레조넌스 사운드가 적용되었다.

해머 액션 건반 내장으로 셈여림 표현의 민감도를 극대화 시켜 음과 음사이의 원활한 연결이 가능하며, 하프 페달로 깊이에 따라 섬세하게 울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정교한 연주 가능가 가능하다.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마켓 G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간접 체험 및 피아노 콘서트를 통해 디지털피아노를 간편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단독 혜택은 물론, 소통을 통해 문의 질답도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