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트남 중부 해안가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리조트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에 위치한 해변 리조트 인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가 오픈했다.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Hoiana Hotel & Suites),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New World Hoiana Hotel), 호이아나 레지던스(Hoiana Residences)에 이어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네 번째 숙박시설이다.  

리조트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타운을 비롯해 생물권보전지역 참섬 등 지역 내 유명 관광지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호이아나 호텔의 지미 로페즈(Jimmy Lopez) 호텔 매니저는 “새로운 호텔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모든 종류의 여행과 행사를 위한 사교의 장이며 활기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목적지가 될 것. 앞으로 수많은 고객들이 이 아름다운 호텔을 즐기고 이 곳에서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330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세심한 디테일의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통적인 베트남의 미학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객실은 유기농 베개, 코코넛 섬유 매트리스 및 유기농 면 시트 등 친환경 소재로 지속 가능성을 강조한다. 또한 차분한 블루와 그린 컬러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바다와 하늘의 파노라마 같은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선명한 노란색은 활기를 선사한다. 

특히,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된 무료 멤버십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에 가입하면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를 포함하여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 맞춤형 리워드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해당 업체는 다낭국제공항에서 45분,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다낭국제공항과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매일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