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2023년 좋은 부모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시상했다.

지난 18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건모(가정을 건강하게 하는 시민의 모임)에서 주최한 2023년 좋은 부모상 시상식 및 제40차 가족정책포럼이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됐다.

가건모(가정을 건강하게 하는 시민의 모임)는 가정의 건강성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며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가건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를 건강한 개인이자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시키는 데 힘쓰고 있는 ‘좋은 부모’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좋은 부모상의 수상 부문은 ‘신나는 부모상’, ‘수용하는 부모상’, ‘책임 있는 부모상’, ‘노력하는 부모상’, ‘이웃 나눔 부모상’, ‘함께하는 부모상’, ‘안전지킴이 부모상’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기존 수상 부문 이외 특별상인 ‘듀오 좋은 부모상’을 시상했다.

‘듀오 좋은 부모상’ 수상자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17년간 성동구 가족센터 '모두가족봉사단'에서 자녀와 함께 경로당 청소 봉사, 장애인 정서지원 봉사, 농촌 일손 봉사, 연탄 봉사, 김장 봉사 등의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매달 노인, 장애인, 아동, 청소년, 농촌, 저소득 가정 등 다양한 지역사회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좋은 부모상 시상 후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건강한 가정과 가정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신 가건모를 비롯한 많은 수상자 가족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듀오 또한 ‘가정을 만드는 기업’으로써 가족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가족 안에서 평안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