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안전한 공간에는 한솔펫마루를 추천한다.

반려동물은 하루 종일 집에만 있고 사람에 비해 단위 체중당 호흡량이 많기 때문에 실내 공기질이 사람보다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마루 바닥재에서는 유일하게 폼알데히드 Zero 특허 받았다. (특허번허 제 10-2473458)

뿐만 아니라, 일본 항균인증 (SIAA) 받은 표면재 (올레핀시트PP) 사용하였으며, 대한 아토피협회 항곰팡이 최고등급인 '0등급' 성적서 취득하였다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의 문제 중 하나가 배설물에 의한 냄새이다. 냄새 유발 물질이 바닥이나 마루의 코어에 침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한솔펫마루는 초내수 sb코어를 적용하고 반클릭의 혀와 홈을 결합하여 대소변의 배설물이 마루 결합부위에 스며드는 것을 최소화했다. 또한, 반려동물들의 발톱 등으로 마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먼지, 진동, 소음없이 셀프로 쉽고 빠르게 보수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최근 석재 디자인의 마루가 인기가 있는 만큼 한솔펫마루는 우드 뿐만 아니라 대리석, 스톤의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한솔펫마루’로 펫페어에도 참가하여 반려가족으로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실제 한솔펫마루는 반려가정 뿐만 아니라, 애견 까페 등 반려동물의 건강을 중요시 하는 공간에는 한솔펫마루가 많이 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