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푸른숲마을 타운하우스 ‘파주힐스더반’이 100여세대 대단지를 조성하며 분양한다고 전했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운천리 일원에서 자리하며,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고 내부에는 시스템에어컨 4대가 설치되어 있다. 한샘, 리바트 등 유명자제로 내부 시공이 진행되어 명품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주차공간도 세대당 2대가 가능하도록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제공되는 등 주거 시스템도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설계됐다. 이 외에도 개별 설계와 시공을 하는 경우, 붉은색 조적벽돌, 스타코마감, 세라믹사이드 등 각 세대의 취향을 고려하여 개성 있는 주거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종합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시설이 차로 5분 거리에 형성되어 있다. 생활권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이 자리하고 있는 ‘학세권' 타운하우스이다. 

특히 수도권에서도 녹지가 풍부하고 자연경관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또 반경 10km이내 LG디스플레이, LG이노택, 딩동산업단지, 선유산업단지, 월릉산업단지, 파평산업단지 등이 있어 해당 지역에 근무자에게는 직주근접 주거지에 해당한다. 

무엇보다도, 주거지 인근에 숲과 녹지가 풍부하게 조성돼 있다. 도심에 인접한 타운하우스는 전원주택 같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취향 반영이 가능한 주거 공간이면서도 중심상업시설의 인프라를 편히 이용할 수 있다. 

파주힐스더반 관계자는 “필수 생활 요소를 다 갖추고 있는 장점과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 지역에서까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