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포포몬
사진제공- 포포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포몬이 YMC Busan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포포몬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YMC Busan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포몬 1개월 이용권’은 광고주가 직접 플랫폼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의 채널을 가지고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모집 및 선정할 수 있는 셀프형 상품이다.

포포몬 셀프형 상품은 광고주가 원하는 홍보채널을 여러개 동시에 무제한 오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선정도 인원 무제한으로 매칭이 가능하며, 포포몬에서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포트폴리오를 통해 지역, 관심사, 다른 광고주의 의뢰후기, 리뷰콘텐츠, 신뢰도 평가점수를 확인 후 원하는 인플루언서만 골라 직접 선정이 가능하다.

또한 1:1 제안기능, 브랜드 적합한 인플루언서 추천기능, 실시간 결과보고서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포몬 회원가입 시 YMC Busan 회원사에게 제공되는 전용코드를 입력하면, 가입 즉시 포포몬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포포몬(위더스콘텐츠 대표 하인덕)은  여행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의 체험 후기를 통한 생생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상품을 협찬하는 것과 같은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기업, 소상공인이 지속 가능하고, 자립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게 한다.

YMC Busan은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자영업자, 대표들이 매주 수요일 아침 9시, 매주 특정 주제를 가지고 자유롭게 토론하며 비즈니스 기회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네트워크 모임이다. 현재 부산 외 서울, 광주, 성주 각 지역별로 소상공인을 포함한 업체 200~300개들이 모임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포포몬은 최근 가게 운영한 필요한 모든 정보라는 주제로 자영업자 위한 아카데미 채널을 포포몬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포포몬 아카데미’를 신규로 개설하여, 자영업자가 공감할 만한 장사에 대한 이야기, 책에서 배우고 따라하는 매출상승 전략, 마케팅 컨설팅 강의 등의 다양한 주제의 영상 콘텐츠를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