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 전문 기업 거대마루(대표이사 김종완)가 성남시 판교에 프리미엄 원목마루 쇼룸 ‘거대마루 판교점’을 오픈하며 새 도약에 나선다.

거대마루 판교점은 부산점과 대구점에 이은 거대마루의 세 번째 지점으로 프리미엄 원목마루 쇼룸이 함께 마련됐다. 이곳에선 거대마루의 정체성을 담은 ‘트리니티 원목마루’와 수입원목마루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리니티 시리즈의 경우 그간 부산·경상권에서만 실물을 확인할 수 있었으나 이제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할 수 있게 됐다.

거대마루는 자체 원목마루 브랜드 ‘트리니티’ 시리즈를 런칭하며 두각을 드러낸 마루 전문 기업으로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다양한 원목마루 제품들을 대형 사이즈로 전시할 공간을 만들고자 부산점 원목마루 쇼룸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대구점을 열었으며, 10년간의 노하우를 발판삼아 오랜 준비 끝에 거대마루 판교점을 오픈했다.

이러한 거대마루의 빠른 행보에는 ‘공간의 중심인 바닥재는 실물로 확인 후 선택해야 한다’는 김종완 대표의 소신이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그렇기에 거대마루 쇼룸은 작은 샘플북이 아닌 실제 시공 후 모습과 흡사한 대형 샘플이 전시되며, 쇼룸 전체의 톤앤매너를 맞춰 고객이 보다 감각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만나보도록 하고 있다.

거대마루 판교점 역시 트리니티 시리즈 전 품목과 수입원목마루 등이 대형 샘플로 전시된다. 트렌드에 맞춰 출시되는 트리니티 뉴 컬렉션 패턴 역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 기업인 거대마루의 자부심인 프리미엄 원목마루 전문 시공은 물론 A/S 전담팀의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도 함께한다.

거대마루는 이밖에도 자체 친환경 마루접착제 ‘거대마루 황토플러스’와 10년 무상 보증 ‘트리니티 에프터 케어 서비스’ 등의 강점 역시 이어갈 방침이다. 더불어 모든 제품은 거대마루 물류센터에서 관리, 출고하며 주력 제품 재고 항시 보유로 불필요한 웨이팅도 최소화한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판교점 오픈에 대해 “부산점과 대구점을 운영하며 쌓은 거대만의 노하우와 애정을 토대로 오래 준비한 결과다. 지금껏 경상권에서만 실물 확인이 가능했던 트리니티 시리즈와 거대마루의 우수한 시공 품질, 신뢰도 높은 사후관리 시스템, 차별화된 퀄리티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시공, 그리고 정성으로 보답드리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거대마루는 올해 하반기 부산에 트리니티 원목마루 프리미엄 쇼룸을 오픈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거대마루 쇼룸 또는 판교점, 시공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대표 전화번호로 모두 문의 가능하며 거대마루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톡 채널 등을 통해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