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킨텍스에서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는 '2023 고양가구박람회'를 맞이하여 침대 전문점 '더슬립'에서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은 다양한 수입 침대 매트리스가 입점된 매장인만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일산 쇼룸 자체 내에서 해당 이벤트가 진행 되며, 전 제품 할인이 적용된다.

1년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고양가구박람회인만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모든 침대 프레임과 고가의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온라인 직구보다 더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큰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에 한하여 기능성 경추 베개,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에어 토퍼 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베딩 제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더슬립'은 신혼침대 전문점으로 알려진 만큼 타 매장과 비교하여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고 인테리어에 맞게 옵션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전문 직원이 상주해 개별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매장 내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고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하드 매트리스, 이스턴킹 침대 프레임, 모션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하여 더슬립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패밀리 침대, 호텔 침대 프레임등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와 신혼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예산을 절약하기 위해서 발품을 파는 신혼 부부들과 패밀리침대 제작을 위하여 쇼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박람회 세일을 신경써서 준비 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해 공표된 중앙일보 주최 ‘2021 히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