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바닥 매트리스 센스맘은 하이엔드 브랜드 '드모아'를 런칭했다.

현대인들의 수면 중 허리통증을 해소할 목적으로 런칭한 '드모아'는 현대인들의 수면 갈증을 해결한다는 뜻으로 드림(dream)과 오아시스(oasis)를 합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드모아가 런칭과 함께 출시한 매트리스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에 부합하기 위해 LG화학 첨단 신소재를 활용하여 드모아만의 기술인 에어웹 공법으로 만들어진 내장재를 사용했다는 점으로 시중에 나온 기존 매트리스들과는 차별성을 이루는 단단한 지지력과 통기성이 최대 장점이라고 업체 관계자가 밝혔다.

또한, 드모아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드모아 매트리스는 내장제를 신소재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호텔에 납품하는 동일한 소재인 코튼 60수의 고급 원단과 루이비통(louisvuitton)에서도 사용하는 YKK 지퍼로 마감처리를 하며 고객분들에게 명품 매트리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물”이라는 말을 함께 전했다.

드모아 매트리스는 앞서 말한 센스맘 하이엔드 브랜드로써 기존 센스맘 매트리스보다 신기술을 더욱 집약해 만들었으며 매트리스 커버와 내장제 모두를 물로 간단하게 세척 할 수 있다는 점과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6대 유해물질(납, 카드뮴, 수은. 6가 크롬, PBBs, PDBES)등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100% 국산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유아용 KC 인증 및 반복 압축 영구 줄움률 200,000회 테스트를 통과하여 내구성을 함께 인정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자사 매트리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질 좋은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말하며 이어 “고객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6월 6일(화)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고객분들을 위한 론칭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센스맘 하이엔드 브랜드 “드모아” 매트리스 퀸(Q), 슈퍼싱글(SS) 두 사이즈의 제품 모두를 롯데홈쇼핑에서 6월 6일(화) 오후 7시 40분에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