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가구단지에 위치한 에스턴 우드가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스턴 우드는 전문 가구공장으로 식탁, 소파,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맞춤 제작해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히 대량으로 입고된 우드슬랩 상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이 가구를 구매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에스턴 우드는 100% 원목을 사용한 제품을 취급하며, 친환경 AURO오일을 사용하므로 안전한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 컬러,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으며, 1:1 주문 제작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우드슬랩 제품은 원목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에스턴 우드는 세심한 가공 과정을 거치고, 전문가의 기술력을 결합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본 매장은 고급 재료를 사용하고, 친환경 방식으로 제품을 제작하므로 안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습기와 휨에 강한 재료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객 만족도도 높다.

공장직영 쇼룸을 운영하는 에스턴 우드는 중간 유통 마진을 줄여,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아름다운 무늬를 가진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경할 수 있다.

에스턴 우드는 소비자의 생활 및 행동 양식을 고려하여 상품을 제작하는 곳으로, 이번 이벤트는 평소 우드슬랩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을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