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원목 가구 전문점 베이직가구(BASIC’)에서 6월 7일부터 단 7일간 제1회 원목가구 박람회 'BASIC Fair'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이직가구 주최 원목가구 박람회에서는 전 제품 60% 할인과 매장 전시제품 30%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소파 보상판매 20% 할인쿠폰과 신규 회원가입 30,000원 쿠폰, 전 제품 추가 20% 할인 쿠폰 즉시 지급으로 베이직가구 고객 전용 3종 쿠폰 100% 증정하여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1회 원목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베이직가구의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역대 최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 바라며 베이직가구(BASIC’)만의 특별함을 만나 볼 수 있는 원목가구 박람회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베이직가구(BASIC’)는 2대를 이어온 원목 전문 기업의 노하우와 함께 원목 생산, 가공,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거품 빠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원목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맞춤 가구를 만족스럽게 제공해 주는 전문 브랜드다.

1층부터 4층까지 대규모 퍼니처룸과 베이커리 카페, 펫 존, 키즈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가구를 체혐해 볼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이직가구에서 진행하는 제1회 원목가구박람회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며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