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정인부동산그룹㈜ (대표이사 박준연)이 지난 1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 미리보는 부동산투자 트렌드 세미나가 성료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3부로 구성됐으며, 1부에서는 2023년도 부동산 시장에서의 핵심 키워드 5가지로 동향을 공유하고, 같은 자산으로 아파트 투자와 건물 투자를 했을 때 세금이나 수익률 면에서 어떤 다른 결과를 내는지 등 투자자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를 전달했다.

2부에서는 정인부동산그룹㈜에서 직접 진행했던 건물투자 실사례를 공유하면서 자금 계획을 세우는 방법이나 출구전략 등을 제안했고, 마지막 3부에서는 박준연 대표가 서울을 직접 임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앞으로 유망한 서울 핵심 투자지역을 소개했다.

정인부동산그룹 관계자는 “당일까지도 수용 인원에 2배 이상에 달하는 예약 문의가 쏟아질 만큼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미리보는 부동산투자 트렌드’ 세미나를 성황리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참석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직에서 활동중인 전문가만이 전할 수 있는 정보들을 세미나 세션 구성에 녹여 보다 쉽게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세미나 종료 후, 많은 참석자분들께서 평소 어렵게만 생각했던 ‘부동산 투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해 주셔서 이번 세미나는 저희에게도 역시 뜻 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정인부동산그룹㈜ 대표이사이자 유튜버 ‘빌딩의 신’ 박준연 대표에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준연 대표이사는 학부에서 건축공학과 경영학을, 대학원에서 건축공학과 부동산학을 전공하고 건축 관련 자격증뿐 아니라 부동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이다.

현재 유튜브 ‘빌딩의 신’에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알려주는 강사로도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