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너블 매트리스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제조단가는 물론 유통,도매를 완전히 없애면서 가성비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아너블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모든 구성 품목을 직접 OEM 하면서 제조단가를 낮췄으며, 유통과 도매가 없다. 

공장에서 생산하여 바로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도매마진, 물류비, 창고비, 유통에 필요한 모든 마진을 없애면서 소비자가를 낮췄다.

아너블 매트리스는 무중력 침대의 핵심 부품인 쿨링 무중력 메모리폼을 사용하였다. 인체 하중에 의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압력이 모세혈관을 막아 통증 발생 및 불균형한 혈액순환으로 이어지는걸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쿨링 기능도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다.

핵심 내장제인 아너블 매트리스 인디비주얼 스프링은 스프링의 단면적을 2배 확보한 차세대 독립스프링으로 인체의 움직임, 무게, 체형에 따라 반응하며, 지지력과 반발력이 탁월하다.

또한 고온으로 수회의 열처리를 통해 탄소강이 높아 내구성과 복원력에 특화된 아너블매트리스만의 스프링 시스템이다. 스프링을 구성하는 사이드 프로텍션 멀티가는 스프링을 소프트하게 보호해 주는 박스 형태의 폼 가드로 이 또한 아너블 매트리스만의 방식이다.

소프트한 스프링의 움직임을 극대화 시켜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프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아너블 매트리스는 무중력의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원단, 패딩솜, 누빔 폼, 부직포 등을 한꺼번에 최대 두께인 80mm까지 누힐 수 있어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공식런칭하면서 아너블 김해 체험관에서는 체험관 방문시 방수커버 무료증정,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3만원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