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엠지텍
사진제공- 엠지텍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IT 기기 브랜드 엠지텍(대표 권오탁)의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3년간 먼지날림 없이 먼지를 처리할 수 있는 더스트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포토후기와 함께 블로그, SNS후기를 작성하면 추가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며, 베스트후기로 선정되면 100만원 상당의 대형 사운드바를 증정할 계획이다.

5L의 자동먼지 스테이션과 함께 사용하는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세트는 더스트백 한 개로 최대 4달간 먼지날림 없이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 세트다. 먼지처리스테이션은 390MM의 짧은 배관을 통해 깔끔한 먼지 이동이 가능해 로봇청소기의 관리가 수월하며, 트윈보스 S9 PRO 는 사람이 직접 손 물걸레질을 하는 듯한 동작을 재현한 ‘엄마손 물걸레 무빙 기술’로 효과적인 청소를 진행한다.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는 최대 3300PA의 흡입력으로 마루바닥, 카펫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흡입력을 발휘한다. 750ml의 대용량 먼지통은 450ml의 먼지통과 300ml의 물통으로 구성되어 있어 먼지 흡입과 함께 물걸레의 수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강력하게 흡입된 먼지는 H14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를 걸러주기 때문에 실내공기의 오염을 최소화한다.

실내 공간을 보다 정밀하게 청소하기 위해서 트윈보스 S9 프로는 공간을 파악하는 LDS 센서와 함께 최신 dTof 3.0 센서를 장착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의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여기에 자동먼지처리 스테이션 자체에 ‘원격제어’ 버튼과 별도의 리모컨을 제공해 앱 사용이 미숙한 노년층과 원격으로 로봇청소기를 제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엠지텍 트윈보스 S9 프로 로봇청소기 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