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다이나톤
사진제공- 다이나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산 디지털피아노 전문브랜드 ㈜다이나톤이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인터파크에서 플래그십 디지털피아노 790PRO 3S의 인생주간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790PRO 3S의 인생주간 특별할인 행사는 다이나톤의 최신형 전자피아노, 플래그십 모델인 790PRO 3S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 모두에게 고급헤드폰, 2인형의자, 디지털피아노 전용 러그 등 총 5종의 특별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전자피아노 790PRO 3S는 전문 연주 피아노인 PRO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4Gbit의 고용량 사운드뱅크를 탑재, ROS V.6 PLUS 음원은 유럽명품 그랜드피아노 브랜드인 S사의 풀 콘서트 피아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또 디지털피아노의 핵심인 건반부분에 최고급 3접점 해머액션 건반을 탑재하여 샘여림 표현의 민감도를 극대화 시켜 그랜드피아노의 터치감을 그대로 구현하여 섬세한 연주를 가능하게 해준다.

더불어 790PRO 3S는 최신형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블루투스 5.0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기기의 음악을 25W+25W의 고출력 스피커로 더욱 생생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재생과 동시에 연주가 가능하여 반주연습에 상당히 용이하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이번 인터파크 인생주간을 통하여 구매를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특가 혜택, 청구 할인 6%의 기회를 꼭 놓치지 않고 구매하시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