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브라운스톤 천곡
사진- 브라운스톤 천곡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브라운스톤 천곡’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예비임차인 모집 중에 있다.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 ‘브라운스톤 천곡’은 사업계획승인을 득하고 토지 소유권 약 98%를 확보해 빠르게 사업이 진행 중이다.

‘브라운스톤 천곡’은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주택 소유 여부 등의 조건도 필요치 않다.

10년을 내 집처럼 지내다가 분양으로 전환될 때 소유권을 취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4개 동, 총 397세대로 75㎡, 84㎡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면적으로 구성된 해당 단지는 상안초교, 천곡초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는 초‧품‧아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1km 내 10여 개 초‧중‧고교 및 학원이 밀집되어 있다.

단지 앞 남구-북구 간 도로확장으로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며 달천농공단지, 매곡산업단지, 현대자동차 등 출퇴근이 쉬운 직주근접 아파트이다.

분양 관계자는 “의무임대 기간 종료 후에는 주택가격의 인상 없이 우선 분양전환권리를 주고 분양전환 가격은 준공 입주 시점의 감정평가액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며 “교통ㆍ생활 인프라까지 검증된 입지”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스톤 천곡’ 시공 예정사는 이수건설이 참여할 예정이며, 홍보관은 울산 북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