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일대에 임대아파트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바꾼 민간임대 아파트 ‘덕소 도심역 리버 베르데포레’가 분양 중이다.

‘덕소 도심역 리버 베르데포레’는 전용면적 별로 44㎡ 79세대, 49㎡ 48세대, 70㎡ 64세대, 84㎡A 462세대, 84㎡B 36세대 등 총 689세대(예정)로 구성되며 지하 6층~지상 39층의 규모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혁신적인 설계, 품격 있는 주거서비스를 선보이며 기존의 임대 아파트의 이미지에서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덕소 도심역 리버 베르데포레’ 민간임대아파트는 뛰어난 사업성을 바탕으로 혁신 평면설계, 1군 건설사들이 도입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을 설계에 도입하였다. 한강변 조망권을 365일 누릴 수 있도록 한 49층 아파트이며,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입주민들의 쾌적한 공간이 제공된다.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도 눈길을 끈다. 3개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시설에는 도서관, 돌봄 센터, 어린이집 및 골프연습장 등을 두어 가까운 거리에 주민들의 삶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을 갖췄고, 펫 특화공간에 대한 수요를 반영한 ‘펫몰’도 추가하여 반려인들의 문화공간을 조성했다. 

‘덕소 도심역 리버 베르데포레’는 한강뷰 역세권 아파트임에도 10년 간 전세 또는 임대로 살면서 주택 취득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민간임대 방식이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각종 세금에 대해 비교적 자유롭다.

주택 소유 여부나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소유 권리(지분 100%)를 양도할 수 있어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최대 10년(2년마다 갱신) 간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다. 

수도권 내 집 마련의 기회 ‘덕소 도심역 리버 베르데포레’는 주택홍보관을 100%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계약금은 2,000만원이며, 선착순 군별 층 선택 후/사업승인 후 동·호수 지정방식으로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