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 포낙보청기가 독일 뮌헨에서 ‘2023 라이프 이즈 온(Life is On)’행사를 진행했다.

소노바그룹 포낙보청기의 ‘라이프 이즈 온’ 행사는 최근 출시한 포낙의 ‘오데오 루미티’에 장착된 루미티 소프트웨어가 베이스로 탑재된 스카이 루미티, 나이다 루미티 등 포낙보청기의 신제품 소개는 물론, 각 나라별 포낙의 신제품 론칭 상황 및 마켓 트렌드 공유, 비즈니스 성공 사례 등을 자연스럽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행사로 소노바그룹에서는 1년에 한번만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이다.

행사의 주요 내용으로는 소노바그룹 마켓 트렌드 발표, 새롭게 업데이트 된 포낙보청기 전용앱인 '마이포낙' 앱 소개, 포낙 신제품 출시 소식 및 마켓 트렌드 발표, 나라별 워크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소노바그룹의 ‘젠하이저 소비자 가전 사업부’에서 신제품 출시 및 제품 소개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소노바코리아 포낙보청기 고민주 마케팅 부장은 “라이프 이즈 온 행사는 소노바그룹에서 1년에 한번만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한국시장에도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행사”라며 “2023년 행사에서 선보인 포낙보청기 신제품과 젠하이저 제품들은 한국시장에도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낙은 스위스에서 1947년 설립된 이래 75년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을 연구, 제조해 선보이고 있는 보청기 리딩 기업이다. 다양한 난청 정도, 라이프스타일, 멀티미디어, 소음 및 먼 거리 청취환경에 따라 청취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