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B미디어
사진제공: SB미디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IT 기기 브랜드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의 여름철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각종 소모품과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구매처를 통해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3년간 먼지 날림 없는 청소를 도와주는 더스트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블로그, SNS후기를 작성하면 추가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베스트후기로 선정되면 100만원 상당의 대형 사운드바를 증정할 계획이다.

엠지텍의 트윈보스S9프로 로봇청소기는 실내 공간을 보다 정밀하게 청소할 수 있게 도와주는 LDS 센서와 최신 dTof 3.0 센서를 장착했다. 센서를 통해 실내 공간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의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의 사용이 어렵다면 자동먼지처리 스테이션의 원격제어 버튼이나 함께 제공하는 리모컨을 통해 누구나 로봇청소기를 작동하고 제어할 수 있다.

트윈보스 S9 PRO 는 최대 3300PA의 흡입력으로 마루바닥, 카펫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흡입력의 진공청소를 진행한다. 750ml의 대용량 먼지통은 450ml의 먼지통과 300ml의 물통으로 구성되어 먼지 흡입과 함께 물걸레의 수분을 관리할 수 있어 한번의 청소로 더 넓은 공간을 케어할 수 있다.

사람이 직접 손 물걸레질을 하는 듯한 동작을 재현한 ‘엄마손 물걸레 무빙 기술’로 효과적인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고, 먼지를 흡입하기 위해 사용된 공기는 H14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를 걸러주기 때문에 실내공기의 오염도 최소화했다.

청소시 발생하는 미세먼지 날림을 줄일 수 있도록 5L의 대용량 자동먼지 스테이션을 제공하는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 세트는 더스트백 한 개로 3-4개월 정도로 모아진 먼지를 날림 없이 모아서 폐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먼지 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짧은 배관 구조를 가지고 있고, 더스트백은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여름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는 엠지텍 트윈보스 S9 프로 로봇청소기 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