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디벨로퍼 아스터개발이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 공간의 유연성을 극대화한 집,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공급한다.

이 단지는 총 28가구(공동주택 21세대, 오피스텔 7실) 규모의 주거 공간은 과시적이거나 눈길을 끄는 곳이 아닌 삶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유용하고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도심 속에서도 사계절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건축에 자연미를 더한 테라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집이 가지는 내부와 외부의 완충 역할을 하는 공간을 마련하면서, 집의 내부는 물론 외관 풍경까지 바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금껏 공동주택이 지닌 편리함과 안전함은 오히려 불편함과 답답함을 가져올 수 있지만, ‘카엘로 아스턴 논현’은 이 답답함의 원초적인 해결 방법으로 ‘프라이빗’을 제안한다. 불편한 공간이란 ‘나’는 물론 ‘가족 구성원’을 관리할 수 있는 영역인 동시에 지금까지 실내 공간에서 누리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채울 수 있도록 새롭게 포지셔닝 한 것이다.

이 단지에는 타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간인 ‘프라이빗 아틀리에’가 있다.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아틀리에’는 필요와 용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서재나 필라테스 기구와 운동 기구로 가득 채운 피트니스 룸, 게이밍 룸, 오디오 룸, 별도의 사무실 등 자기 계발을 위한 용도로 꾸밀 수 있다.

주거 공간은 기존에 알고 있던 공간의 의미를 허묾으로써 우리가 사는 모습 자체를 재정의한다. 주거 공간은 아스터그룹의 디자이너들과 직접 소통해 인테리어 컨셉을 설정할 수 있고, 개개인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평면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원하는 스타일과 니즈를 있는 그대로 구현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카엘로 아스턴 논현’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우리 가족만의 집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내에는 ‘어메니티(부대시설)’와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이들 모두 아스터그룹이 직영으로 운영한다. 수분양자들에게는 아스터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업계 최고의 전문 인력에 의해 관리되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가장 권위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디아드(DYAD)’도 제공된다.

또 청담동 1번지에 조성되는 ‘디아드 청담1(DYAD CHEONGDAM1)’을 통해 해외 스타 셰프 다이닝 등의 식음시설, 인피니티풀과 상영관, 프레지덴셜 스튜디오 및 미팅룸 등의 최고급 어메니티는 물론 해외 구르메, 아트/디자인 페어 등의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는 강남구 신사동 부근에 위치해 있다. 브랜드 및 건축 철학과 의도를 구현해낸 공간으로 조성돼 있으며, 검증된 고객에 한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