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슬로크(주)(대표 라호진)가 6월 26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크로스보더이커머스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남들과 차별화된 혁신을 보인 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영승강기, 변호사이종우 법률사무소 등 총 57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김형걸‧소프라노 이소연‧가수 설연아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슬로크(주)가 론칭한 '패션스타일맵(FASHION STYLE MAP)'은 프랑스 및 유럽에서도 대한민국 의류를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라호진 대표는 "보편적인 대한민국 문화와 가치를 해외 현지에 도입해 현지인들의 불편을 개선하고 만족시켜 대한민국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함을 인정받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지향점"이라며, "향후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음식과 관련된 대한민국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프랑스 및 유럽에 판매하고 중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