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기주도학습 NO.1 에듀플렉스가 오는 7월 6일부터 11일까지 대치, 야탑, 문정 각 지점에서 오프라인 무료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전국에 200여 개의 지점을 둔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 교육기관의 중심으로 야탑, 문정, 대치 지역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입시설명회는 2024년에 달라진 입시에 대한 전략과 중고등 학년별 학습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는 2024대입합격전략과 중고등 학년별 학습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입시 컨설팅의 대가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에 의해 진행된다. 특히 각 지점 원장님들이 1부 진행을 맡아 실질적인 지점 입시전략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전략을 수립하셨으면 좋겠다”는 말과 더불어 “중/고등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듀플렉스에서는 20년 동안 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왔다. 학생 스스로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만 아니라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관리, 1:1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VLT 4G 진단 검사 (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하는 검사),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개별지도를 통해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설명회는 7월 6일 목요일 오후 8시 야탑점, 7월 8일 토요일 오후 12시 문정점, 7월 11일 화요일 오후 2시 대치점에서 진행되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