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 남양주 별내신도시 별내역 역세권에서 ‘별내 자이더스타’ 이그제큐티브가 일부 평형 잔여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별내 자이더스타’ 이그제큐티브는 교통호재가 집중된 별내역 역세권 입지와 1군 ‘자이’ 브랜드의 탄탄한 상품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오피스텔 84㎡와 생활숙박시설 전용 59㎡평형을 분양 마감했다. 

현재 생활숙박시설 전용 92㎡평형 일부 세대에 한해 주택 수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단지는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과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키즈카페 조식라운지 비즈니스라운지 등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가 조성돼 1군 건설사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위탁 운영사 ‘핸디즈’가 운영을 맡아 호텔식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다양한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거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는 추후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현재 경춘선이 운행중인 별내역은 내년 하반기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서울 암사역~별내)이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잠실까지 25분이면 이동 가능해지며 환승을 통해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그리고 GTX-B 노선 개통 시 서울역 및 용산, 여의도 등 업무지구를 비롯해 인천 주요 도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가까운 별내 IC와 퇴계원 IC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남별내IC를 통해 세종(구리)포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특히 세종~포천고속도로 중 재정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세종~구리 구간이 개통하면 수도권 동부지역에서 경기 북부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내 신도시에 자리한 지하철 4호선도 호재로 작용할 전망으로, 지난 3월 개통한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을 이용하면 서울역 등에 쉽게 닿을 수 있다. 

생활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의 이마트 별내점과 롯데시네마, 관공서, 중심 상업지 등을 비롯해 도보로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카페거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 서울의료원, 구리한양대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