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호텔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사진=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사진=테이크호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테이크호텔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 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테이크호텔은 지난 2021년 태영건설에서 오픈한 신규 호텔로, 서울에서 20분 거리의 KTX 광명역 맞은편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4성급 호텔이다.

테이크호텔은 국내 호텔 유일의 개폐형 인피니티풀을 보유해 사계절 언제든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남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키즈룸 △뷔페 및 다이닝 레스토랑 △웨딩&연회장 △피트니스 △쿠킹 스튜디오 △오픈 갤러리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부대시설과 포토존을 갖췄다.

그 외에도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하고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국내 호텔 유일의 1인 전용 객실,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 객실 내에 미니 풀을 갖춘 스위트룸, 벙커 베드가 준비된 패밀리룸과 더불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펫룸까지 구비해 호캉스와 파티 및 혼캉스까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정민 테이크호텔 총 지배인은 "'Stay, Play, Link'라는 테이크호텔의 슬로건처럼 지속적인 전시,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가성비 넘치는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 단순 4성급 호텔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수요는 물론 MZ 세대를 어우르는 문화 놀이터로 새로운 호캉스의 패러다임을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