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의 여유와 도심의 편리함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지속적인 인기를 얻는 가운데, 하남검단산역 도보 10분 역세권에 자리 한 단지형 고품격 타운하우스 하남 '에클라 56'이 분양 중이다.

하남 에클라56은 품격과 가치를 지닌 타운하우스로서 여유로운 공간과 자연 친화적 주거 편의 인프라와 미래가치를 모두 갖추고 있다.

하남 에클라56은 단지내 공동정원에서 바로 이어지는 검단산 등산로와 한강, 팔당 미사강변 등을 가까이 두고 있으며, 산곡천, 당정뜰 등 공원 및 산책로들도 가까워 주거 쾌적성과 여가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하남BRT가 위치해 서울은 물론 수원, 정자, 수서 등 주변 주요 지역들을 40~50분대로 오갈 수 있고, 도보 7분거리의 하남검단산역을 통해서는 강남까지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스타필드 하남 및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 하남시청, 미사지구 편의시설 등도 근거리에 있어 30분대 강남 인프라 외에도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3기 신도시 중 가장 주목 받는 교산신도시 개발이 진행중이고 창우동 16만 천㎡에 종합병원을 비롯해 어린이 체험시설, 호텔, 컨벤션 센터 등을 조성하는 친환경 힐링·문화복합단지 조성사업 등 매머드급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세대 정원 및 공동정원, 베란다, 다락층 등 넉넉한 서비스 공간과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까지 갖춰져 거주하기 편하고 자연 속 쾌적함과 높은 투자가치를 가진 고품격 타운하우스 하남 에클라56은 23년 7월 준공예정으로 더욱 더 높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장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