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로헨
사진제공= 로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전 전문 브랜드 로헨이 오는 9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서 전제품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신세계그룹에서 통합 멤버십 론칭 한 달을 맞아 단 7일 동안 개최하는 쇼핑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과 캐시백 등 쇼핑 지원금이 제공된다.

로헨이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무선청소기 L30, 올인원타워 L40,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이다.

에어프라이어 LA-16L는 16L 대용량으로 설계되어 한 번에 5~6인 식구도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360도 로티세리 기능으로 음식을 골고루 익혀줘 겉바속촉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추가로 오븐, 베이킹, 식품 건조,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에어프라이어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멀티쿠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로헨 무선청소기 L30은 3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헤드브러시와 침구브러시 모두 UV살균램프를 탑재한 제품으로 흡입과 살균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제품 내부와 상단에 2중으로 탑재된 H13헤파필터는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필터로, 초미세먼지가 배출되지 않도록 차단해준다.

로헨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L40은 올해 5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을 탑재하여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먼지통을 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지 양에 따라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하는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AUTO 모드로 작동 시 스스로 감지하여 흡입력 세기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한편 로헨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본품 구매 시 풍성한 구성품 증정은 물론,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