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접근성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준강남 생활권 하남에 역세권 타운하우스 ‘하남 에클라56’이 7월 준공예정이다.

‘하남 에클라56’은 대지면적 4,378㎡, 전용면적 84㎡의 56세대만을 위한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누구나 인정하는 ‘배산임수 풍수명당’의 풍성한 친환경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내 공동정원에서 바로 이어지는 검단산 등산로와 한강, 팔당 미사강변 등을 가까이 두고 있으며, 산곡천, 당정뜰 등 공원 및 산책로들도 가까워 주거 쾌적성과 여가 활용성이 뛰어나다.

교통여건으로는 도보 3분 거리에 하남BRT가 위치해 서울은 물론 수원, 정자, 수서 등 주변 주요 지역들을 40~50분대로 오갈 수 있고, 도보 7분거리의 하남검단산역을 통해서는 강남까지 3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교산신도시 개발에 따라 지하철 3호선 연장과 9호선 연장, 하남 BRT 확장 등이 예정되어 있다. 차량 이용 시에는 중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팔당대교,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진입이 수월하다.

3기 신도시 중 가장 주목 받는 교산신도시 개발을 비롯해 창우동 16만천㎡에 종합병원을 비롯해 어린이 체험시설, 호텔, 컨벤션 센터 등을 조성하는 친환경 힐링·문화복합단지 조성사업 등 매머드급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차량 3분 거리에 스타필드 하남 및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 하남시청, 미사지구 편의시설 등도 근거리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및 세대 내부까지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선보이는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품격 높은 외관 디자인과 함께 자연을 단지 내로 끌어들인 ‘에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경사지를 활용한 계단식 설계로 자연 조망권을 확보하고 가구를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해 자연채광을 극대화하는 등의 강점을 지닌 ‘하남 에클라56’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하남 에클라56은 계약금 10%로 중도금 없이 잔금으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