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하남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하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혼가구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하남점에서 결혼 성수기 시즌을 맞아 혼수가구 할인 등 웨딩페어를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소파 & 더슬립 침대 하남점에서 진행하는 웨딩페어에서는 원하는 소파, 식탁, 침대 제품을 함께 구성할 시 20%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밀리와 함께 베스트 침대 세트 2종을 최대 30% 할인과 40만원 상당의 고급 베딩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드플래닛는 국내주문제작으로 원단, 색상, 구성, 길이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소파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서울 근교에 위치한 하남점의 경우, 300평대 이상 규모로 소비자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약 70여 가지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이태리 가죽 소파가 전시중이다. 그 외에도 세라믹 식탁과 ‘더슬립 하남점’을 함께 운영하며 유명 수입 매트리스 제품과 다양한 침대프레임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부부가 시간과 예산을 절약할 수 있도록 신혼집에 필수 요소인 혼수가구를 패키지 특가로 기획하여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웨딩페어 관련해서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래닛 하남점으로 유선문의 또는 직접 내방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