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동차 문화와 스트리트 패션을 융합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ubwd’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7월26일부터 반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2종에 대한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7월 넷째 주 수요일 드롭 예정인 이 상품은 셋업 형태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ubwd 로고가 특징이다.

예약을 통해 구매에 성공했다면 이벤트 참여도 놓치지 말자. 인증샷을 촬영한 후 ubwd를 태그 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동차 영상 촬영 혜택이 주어진다. 

2021년 설립된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bwd’는 사람과 자동차를 뮤즈로 삼아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자동차 영상 촬영이다. 

포르쉐, BMW, 람보르기니 등 다양한 자동차의 외관과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해 소개하고 있다. 클라이언트가 자동차 회사인 경우도 있지만 공도에서 만난 차주와 차를 대상으로 멋진 영상을 찍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개인적인 의뢰로 주인과 자동차의 영화 같은 순간을 남기기도 한다. 사람과 자동차의 가장 열정적인 순간을 담겠다는 게 킬로 FX의 설명.

한편 ubwd는 자동차 영상을 기반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해 브랜드, 문화, 뉴스, 이벤트 등의 소식을 널리 퍼뜨리겠다는 청사진을 갖고 있으며 그간 ubwd만의 감성을 담아 비니, 티셔츠, 양말 등의 한정판 굿즈를 선보여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