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아이앤피의 층간소음 매트 따사룸은 브랜드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강조하기 위하여 따사룸 PE퍼즐매트 제품의 품질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된 PE퍼즐 매트에서는 안정성이 더욱 강조되었다. 동일 제품 간의 색상 편차 이슈를 해결하고, 더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기 위해 재질과 표면 엠보싱을 개선하였다. 또한, 가장 중요한 변화로는 휘발성 물질이 잘 제거될 수 있도록 원자재 유통과 생산과정부터 배송 과정의 시스템을 개선하였다.

또한, 따사룸 PE 퍼즐매트는 이번 리뉴얼과 동시에 21년도 9월에 받았던 KCL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 검사를 다시 한번 합격 인증하였고, 안전 유지 정책을 강화하여 원자재 안전인증 및 관리, 녹색연대 불시 점검을 진행하여 안전성 유지 및 인증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과정에서 PE 퍼즐매트는 톨루엔, 폼 아마이드, 폼알데하이드 등의 휘발성 유기화합물 검출 시험에서 검출 한계치보다 낮게 측정되어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따사룸 생산 관계자는 “아이들이 쓰는 제품인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믿고 쓸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따사룸 PE퍼즐매트는 최대 84%의 충격 흡수율을 보여주어 층간소음 방지와 충격 흡수를 통한 아이들 부상 방지에 탁월하여 오랜 시간동안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현재 네이버와 쿠팡 등 다양한 오픈마켓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