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생활숙박시설 조감도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생활숙박시설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엠티브이반달섬씨식스개발이 시행하고 (주)현대건설이 시공하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가 분양에 나섰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시화MTV C6-1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지하 2층~지상 49층, 총 1,191실로 구성되며 36~244㎡, 18개 타입 중 15개 타입이 3실 이상의 중대형 면적형 생활숙박시설로 조성된다.

안산의 경우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2025년에는 시흥-안산 트램 노선 및 오이도 연결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도 오는 2030년 (예정) 개통을 앞두고 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인천 송도까지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는 것은 물론, 송도국제도시의 우수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여기에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 이용 시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 도달 가능하고 서해안고속도로와 평택시흥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한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일부 호실을 제외하면 시화호를 바라보는 라군뷰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호실별로 조망특화를 활용한 오픈형 테라스 설계를 도입했다(일부 호실 제외). 지상 3층에는 시화호를 마주한 인피니트풀과 약 360m 규모의 조깅코스를 누릴 수 있고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 서비스대행 기업의 컨시어지 서비스(유상)도 갖출 예정이어서 생활숙박시설의 프리미엄을 높였다.

각 호실에는 쾌적한 실내 산소농도를 유지를 위해 ㈜힘펠 고순도 산소발생시스템, 욕실환기시스템, 친환경 무기 질 도료 마감 등이 적용되며, 유럽산 포셀린 타일과 천연 대리석도 공간별로 무상 적용된다.

이 모든 혜택을 다양한 금융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다. 계약금 총 10% 중 1,000만원 정액제, 나머지 금액은 3개월 이내에 납부하는 계약금 정액제를 제공하며, 잔금은 3개월 이내에 납부하는 계약금 정액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중도금 60% 무이자, 계약금 10%를 납부하면 잔금일까지 추가 비용은 없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