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설명 : 현대돌침대 썸머 페스타 1+1 포스터]
[이미지 설명 : 현대돌침대 썸머 페스타 1+1 포스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썸머 페스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돌침대, 흙침대, 돌소파, 흙소파, 보료 등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대돌침대의 인기상품 ‘205침대 제품 시리즈’와 ‘5005소파 제품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205침대와 5005소파 중 하나를 더 증정한다.

또한 현대돌침대의 베스트 상품 ‘춘천옥 옥설’과 딥그린이 장착된 ‘옥침대’와 ‘옥소파 19종’을 최대 53%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별로 본적토 찜질기, 목·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088 춘천옥 옥설&딥그린’시리즈는 클래식 및 모던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 트렌드와도 맞아 조화로운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옥설 전 제품군에 보료로 사용한 ‘춘천옥’은 고품질의 연옥(Nephrite Jade)으로 빛과 색상이 맑고 순수하고 옥과 같은 미네랄 스톤이 방출하는 원적외선은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지 설명 : 현대돌침대, ‘2088Q 춘천옥 옥설’ 침대 제품 이미지]
[이미지 설명 : 현대돌침대, ‘2088Q 춘천옥 옥설’ 침대 제품 이미지]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돌침대의 색다른 사용법으로 시원한 잠자리를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라며, “현대돌침대는 시원한 잠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돌침대로 열대야를 이겨 낼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썸머 페스타 1+1’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