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비어썸’이 신세계 강남과 대전에 이어 SSG 프리미엄 푸드마켓 청담점, 도곡점에 입점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비어썸은 자연에서만 얻을 수 있는 순수함을 담고자 노력하는 호주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합성제품이 아닌 천연원료를 고집해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지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검사 결과 유해 성분도 불검출되었고, 전성분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따라서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에 키즈 제품도 다수 선보였다.

비어썸은 8월 2일을 시작으로 SSG 프리미엄 푸드마켓 청담/도곡점 지하 1층 식품관에 들어선다. 대표적인 제품은 세탁세제 1000ml, 섬유유연제 1000ml, 표백제 500g, 주방세제 500ml 총 4가지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전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강남점, 동탄점, 중동점, 부산센텀점 총 6개 지점에 들어섰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SSG 프리미엄 푸드마켓 청담점, 도곡점에도 입점할 기회를 얻었다.

이번 SSG 프리미엄 푸드마켓 입점 관계자는 “지속해서 입점하게 된 것은 청정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엄선하여 생산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점차 활동 범위를 늘려갈 것이니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