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 최고급 리조트 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제주신화빌라스’가 분양한다.

‘제주신화빌라스’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어 가깝고,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는 콘도미니엄으로, 단지 옆 리조트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워터파크와 테마파크가 있다. 

또, 생활용품부터 명품까지 구입이 가능한 쇼핑 스트릿도 갖추고 있어 도심지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도심권에서 누리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지역상권과의 상생 방안 이행 조건으로 제주신화월드에 만 제곱미터 규모의 창고형 대형마트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돼 입주자들의 생활 편의 인프라는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제주신화빌라스’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를 분양 중이다.

프리미엄 콘도는 모든 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돼 채광과 풍광이 우수하며, 천정고를 높게 설계하여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디럭스 빌라는 모든 세대가 3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와360도 열린 채광과 조망을 통해 이채롭고 감각적인 공간에서의 삶을 누릴 수 있다.

신화빌라스는 분양 회원에게 신화테마파크ㆍ워터파크를 7년 무료 이용, 랜딩관 슈페리어 객실 5년 이용권(매년 12박), 인근 골프장 제휴가 이용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