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충남 천안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이 리퍼브 가구, 가전 제품을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리퍼브 가구 및 가전제품을 20~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리퍼브 제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되거나, 제조 과정에서 작은 흠집이 나거나,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이유로 B급으로 분류되는 제품을 말한다.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에서는 다리미, 전기밥솥, 커피머신, 선풍기, 제습기 등 소형가전부터 냉장고, 에어컨, TV,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등 대형가전, 또한 침대, 옷장, 소파, 식탁 등의 가구까지 다양한 종류의 리퍼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의 대표적인 차별화 전략은 저렴한 가격이다. 전국적으로 반품 상품을 대량으로 구입하여 재고를 확보하고, 많은 판매량으로 인해 재고의 회전율이 높아 최신모델을 쉽게 구할 수 있다. 또한, 전국 곳곳에서 운영되는 올랜드아울렛의 다양한 지점들이 서로 필요한 물건을 상호보완적으로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에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입한 한 주부는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올랜드아울렛 천안점은 여름을 맞이하여 특별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는 8월 3일 오후 8시 30분에 채널 a 뉴스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