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Loopy(루피)가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Baund(이하 바운드)의 뮤직 프로젝트 POWERED를 통해 발매된 Yang Kyle(양카일)의 싱글 ‘Big Dawgs (feat. Loopy)’에 참여했다.

Loopy는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자인 nafla(나플라), The Quiett의 지원을 받으며 한국 장르 씬의 기대주로 평가받던 오왼(Owen),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이효리가 택해 화제를 모았던 블루(BLOO)가 있던 레이블 메킷레인의 수장이었다.

이번에 Loop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Big Dawgs (feat. Loopy)’는 솔직함 뿐만 아니라 자기 성취와 자기 증명이라는 힙합의 매력을 잘 담아낸 노래다.

흑백의 색감과 두 래퍼의 멋이 잘 드러난 이번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바운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바운드비츠(Baund Beats)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WERED는 바운드가 뮤지션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하고, 호스트 뮤지션과 바운드의 플레이어(유저)가 함께 창작물을 선보이는 뮤직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Skinny Brown을 비롯해 Khundi Panda(쿤디판다), JAEHA(재하), 던밀스(Don Mills),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 BILL STAX(빌스택스), lobonabeat!(랍온어비트), 스월비(Swervy), 쿤타, 다민이, 노윤하, 양홍원 등이 호스트를 맡았다.

POWERED를 개최한 바운드는 국내외 유명 비트 메이커들이 만든 독점 비트와 함께 음악과 영상을 쉽고 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현재 7만여 명의 유저가 활동 중인 바운드는 초대형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인 RAPBEAT 2023의 오프닝 무대에 설 뮤지션을 뽑는 Baund Open Mic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바운드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