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1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창업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권분석 이벤트 진행 및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오픈 초기 매출 확보와 투자비용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7가지 창업 비용 면제와 오픈 마케팅 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테리어 자율 시공으로 꼭 필요한 부분만 공사할 수 있는 강점으로 낭비되는 비용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HACCP 인증을 획득한 본사 계열사의 소스공장에서 원팩 소스를 직접 생산 및 공급하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였고, 소분 작업이 필요 없는 간편한 원팩 조리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최근 기영이숯불치킨으로 업종변경을 진행하여 오픈한 매장들의 매출이 급상승하면서 이목이 집중되었고, 창업박람회에서도 업종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라며, “다양한 지원 혜택과 간편한 운영 시스템으로 소자본창업과 초보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상담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기영이숯불치킨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