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자사의 전문직 회원 현황을 공개했다. 듀오는 3만6천명에 육박하는 다양한 회원 풀(pool)을 바탕으로 각 회원에게 적합한 전문 컨설팅과 만족도 높은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5,308명의 결혼정보업계 최다 전문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직 회원 80% 이상은 의료, 법조계 종사자이다. (2023년 5월 듀오 회원현황 기준)

듀오에는 의사·치과의사·한의사·수의사·약사 등 의료계 전문직, 판사·검사·변호사 등 법조계 전문직, 회계사·변리사·감정평가사 등의 금융계 전문직 등 다양한 직종의 전문직 회원들을 비롯해, CEO와 가업 승계자와 같은 고액 자산가, 사회유명인사 및 정재계 인사 등의 명문가 등 다양한 프리미어·하이엔드 회원들이 활동 중이다.

28년의 노하우를 보유한 업계 1위(2022 매출액 기준)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체 개발한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에 축적된 4만7천 성혼 빅데이터와 평균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노하우와 감성이 결합된 과학적이고 섬세한 매칭을 진행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정회원수와 성혼회원수를 매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초혼·재혼·만혼·자녀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