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
사진제공- 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가 다가오는 8월 19일~20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예비부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든든한 웨딩 서포터즈인 퍼스트 플래너들과 함께 똑똑하고 기분 좋은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2023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웨딩드레스와 신랑 예복 패키지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웨딩스튜디오 및 한복, 예물 계약 특전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에 지출되는 예산을 줄이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예비부부가 받아보길 바란다.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견적과 차별화된 스타일링 상담까지 제공하며, 금액대 별 다양한 선물까지 제공되는 만큼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이번 박람회로 발걸음 해 다양한 혜택들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퍼스트웨딩박람회에서 허니문 패키지를 알아본다면 유럽, 발리, 푸켓, 하와이 등 현지 전문가와 직거래로 최저가에 계약할 수 있으며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한 번의 특별한 해외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이번 박람회 혜택을 노려볼만하다.

원하는 스타일의 스드메를 커스텀은 기본, 신혼가전가구 모두 합리적인 비용까지 만나 볼 수 있으니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결혼 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퍼스트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별 혜택 확인 및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