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명병원(광주동명동)은 16일 ㈜탑애드(종합광고마케팅. 분양광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명병원은 ㈜탑애드 측 회원과 직원 및 가족, 협력기관에게 첨단 검진 프로그램을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동명병원 정찬영 대표원장은 "동명병원은 최대 규모의 검진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통해 광주, 전남의 건강검진 서비스 연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국민 건강권 향상에 더 가까이 나아 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탑애드 남형일 대표는 "협약을 맺은 동명병원 검진센터를 통해 직원들의 복지와 건강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동명병원 정찬영대표원장은 “MOU를 통해 광주. 전남 지역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계속해 마련할 계획이며, 앞으로 더 많은 의료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답했다.

동명병원은 종합검진센터로 Perspective(MSCT) 와 3.0 T MRI 장비를 구축하고 뇌혈관 질환부터 폐, 대동맥, 퇴행성질환 포함 척추. 근골격계 검사 등 정밀 진단과 판독이 가능한 최대규모 종합검진센터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