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온 가족 화장실용 물티슈 ‘클린비데 물티슈’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비데 물티슈는 부드럽고 도톰한 80매 넉넉한 매수로 사용에 편리함과 가성비를 더하며, 천연펄프가 함유된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준다. 

특히 변기 내림 적합성 평가((INDA/EDANA의 Flushability Test Guideline 미주, 유럽에서 통용되는 국제부직포협회 변기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한 제품으로 사용 후 물티슈를 변기에 버려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며 소중한 부위에 닿는 만큼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며, 유해 성분 11가지, 향료가 무첨가 되었다. 

베베숲 화장실 물티슈는 48매 비데 물티슈부터 올바른 위생 습관의 첫걸음을 제공하는 키즈용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까지 비데 물티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화장실용 물티슈는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새로운 화장실 습관을 선보이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클린비데 물티슈’는 기존 비데 물티슈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넉넉한 매수로 출시하게 됐다”, “민감한 아기피부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을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