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지난 23일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사업설명회에서 브랜드 소개부터 가맹점 개설 절차, 성공 노하우 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상권 전문가를 배치해 개인이 분석하기 어려운 상권정보를 전문적으로 해결해 주고 분석 자료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게 특징이다.

더불어 대표 메뉴를 시식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기영이숯불치킨의 자체 개발 원팩 소스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소스공장에서 직접 생산, 유통되고 있어 유통마진을 최소화했다.

시식회 종료 후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상권분석부터 입지 선정, 인테리어, 주방기기 선택 등 전반적인 창업 과정에 대한 무료 컨설팅 기회도 주어졌다. 아울러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최대 500만 원 상당의 오픈 마케팅 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창업 비용 7가지 전액 면제 혜택과 인테리어 자율 시공으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 아이템을 찾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영이숯불치킨의 다음 사업설명회는 주말인 토요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