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이픽스
사진제공- 에이픽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게이밍의자∙게이밍책상 등 모션데스크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이 8월 28일(월)부터 9월 3일(일)까지 7일간 높이조절책상 누적 1만대 판매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픽스게이밍의 모션데스크 누적 1만대 판매 기념 행사는 MD101 1400, MD102 1200, 1600 모델이 진행된다. 에이픽스게이밍의 베스트셀러 전동 컴퓨터책상으로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설정한 높이로 조절할 수 있는 사무용책상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모션데스크 3종을 즉시 할인, 다운로크 쿠폰, 포토리뷰 적립금 등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에이픽스 스탠딩 책상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에이픽스 전동 높이조절책상은 메모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자주 쓰는 높이를 저장하여 손쉽게 해당 높이까지 도달하는 기능이 가능하다. 높이조절 게이밍책상의 상판은 친환경 LPM소재로 안전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모션데스크 전용 액세서리를 결합하여 책상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픽스 관계자는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하여 건강과 업무환경을 바꿀 수 있는 전동책상 구입을 추천하며, 에이픽스의 모션데스크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할인 행사 안내는 에이픽스게이밍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에이픽스게이밍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