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사진-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19층, 전용면적 74㎡~79㎡, 총 162실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으로 생활편의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가 완비돼 있다. 약 70만㎡ 규모의 청라호수공원과 청라국제도시 내 상징성을 갖는 인공수로 커넬웨이가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등도 가까워 고품격 쇼핑•문화 생활이 가능하다. 반경 500m내로 경연초를 비롯해 해원초•중•고, 달튼 외국인 학교 등 각 급 학교가 위치해 있어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더불어 청라시티타워, 의료복합타운(아산병원), 스타필드, 로봇랜드, 청라영상문화단지, 하나드림타운(하나금융그룹)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청라시티타워 건설 사업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호수공원 중심부 3만 3000㎡ 부지에 지하 2층~지상 30층, 높이 448m 규모의 초고층 전망타워와 복합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로, 2029년 완공되면 청라의 랜드마크로서 사업지 일대의 프리미엄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전 타입 3룸 4베이 혁신 평면설계로 조망권과 채광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안방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 가사 동선의 편의성을 높인 ‘ㄷ’ 자형 주방 등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여기에 냉장고, 에어컨 2대, 전기오븐,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등 최고급 무상 풀옵션을 제공하며 아파트 못지않은 쾌적한 실내공간을 선사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 오피스텔은 청라시티타워, 의료복합타운, 스타필드, 로봇랜드, 청라영상문화단지, 하나드림타운 등 매머드급 입지여건과 개발호재,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갖췄는데도 청라 인근 단지 대비 최저 분양가로 형성돼 초기 부담금이 적어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은 준공이 이미 완료돼 계약 후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샘플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어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