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 헬스장인 윌짐 호텔식 피트니스 24시 동탄점에서 클라스 PT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윌짐 피트니스에서 진행하는 클라스 PT는 2~4명의 회원이 함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그룹 PT다. 1:1 개인 PT와 마찬가지로 수업의 품질은 동일하지만, 단체 PT이기 때문에 가격은 1회 19,000원에 진행할 수 있다.

클라스 PT는 또한 회원이 원하는 시간, 그리고 원하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의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며, 트레이너가 한 사람 한 사람 운동 스킬을 조절하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걱정 없이 참여하여 집중도를 보다 높일 수 있다.

윌짐 피트니스는 특히 호텔식 피트니스로 운영되고 있어 위생적이고 청결한 헬스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신 기구와 매장 위생, 청결 상태를 항상 깨끗하게 호텔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 또 24시간 운영되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윌짐 관계자는 “최근 많은 이들이 건강에 관심을 두고 있어 1:1 PT가 호황이다. 하지만 개인 PT는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을 지닌다”며 “윌짐 피트니스에서는 2~4명 정도가 함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클라스 PT를 개설, 고퀄리티 저렴한 비용으로 대한민국 PT를 대중화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윌짐에서는 회원의 몸 컨디션을 체크하여 일정에 맞춰 진행하며 식단 관리는 물론 운동 플랜에 맞춘 기구, 유산소, 근력 운동 모두를 꼼꼼하게 알려드리고 있다”며 “PT 일정이 모두 끝난 후 혼자 트레이닝을 하더라도 버벅거리지 않고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