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 최고급 리조트 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제주신화빌라스’가 분양한다.

‘제주신화빌라스’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어 가깝고,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는 콘도미니엄으로, 단지 옆 리조트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워터파크와 테마파크가 있다. 

또, 생활용품부터 명품까지 구입이 가능한 쇼핑 스트릿도 갖추고 있어 도심지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도심권에서 누리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지역상권과의 상생 방안 이행 조건으로 제주신화월드에 만 제곱미터 규모의 창고형 대형마트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돼 입주자들의 생활 편의 인프라는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주신화빌라스’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를 분양 중이다.

프리미엄 콘도는 모든 세대가 남향으로 설계돼 채광과 풍광이 우수하며, 천정고를 높게 설계하여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디럭스 빌라는 모든 세대가 3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와360도 열린 채광과 조망을 통해 이채롭고 감각적인 공간에서의 삶을 누릴 수 있다.

신화빌라스는 분양 회원에게 신화테마파크ㆍ워터파크를 7년 무료 이용, 랜딩관 슈페리어 객실 5년 이용권(매년 12박), 인근 골프장 제휴가 이용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