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라임아이앤티에서 ‘만타(MANTA) 헤어브러쉬’를 한국 총판으로 이달 11일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만타(MANTA) 헤어브러쉬’는 360도 움직임이 가능한 FLEXGUARD™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 해당 기술을 통해 170개의 각 빗모가 두상의 곡선을 따라 움직여 헤어와 두피를 부드럽게 다를 수 있고, 두상에 완벽하게 맞아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손질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 젠틀을 통해 최소 파손 및 최대 광택을 낼 수 있고, 두피 마사지 시 산소를 공급하여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제품 외관에는 미끄럼 방지 홀더가 부착되어 있으며, 최대 80℃/175℉의 내열성 및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다.

유럽 모발 전문 협회인 트리콜로지스틱스 연구소의 에바 프라우드먼 학자는 “만타(MANTA) 헤어브러쉬는 두피와 모낭에 좋은 자극을 주며, 젖은 머리카락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빗모 간격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만타(MANTA) 헤어브러쉬 제품은 오리지널 블랙과 버건디를 포함하여 총 6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의 우수성은 영국에서 시행하는 수출·과학 기술·환경 각 분야에 공이 있는 기업에게 부여하는 2022 퀸즈 어워드(Queen's Award)의 for Innovation(혁신 부문 퀸즈 어워드) 을 비롯하여 다양한 수상을 통해 입증한 바 있다.

주식회사 라임아이앤티 관계자는 “곧 국내에 런칭되어 만나볼 수 있는 만타(MANTA) 헤어브러쉬를 통해 건강한 모발 관리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